맛집

[대구 대봉동맛집]김원효, 심진화 김밥집 '청담동 마녀김밥'

쩡아 2021. 6. 10. 08:55
728x90

안녕하세요. TV에서 김원효, 심진화가 김밥집을 운영하고 있다는게 나온 적이 있어요.

검색하다가 대구에도 범어동, 대봉동 총 2군데 그 김밥집이 생겼다더라고요.

전 그 중에서 대봉동에 위치한 청담동 마녀김밥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을 찾다가 대봉정이라고 청담동마녀김밥 옆에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있는데 그 주차장에 자리가 많이 비어서 거기에 했어요.

대봉정에 주차하시면 1만원 이상 기본 2시간 무료주차, 2만원 이상 최대 3시간 무료주차라고 되어있는데 주차요원이 안계시더라고요. 제가 간 날만 없었던 건지는 모르겠어요.(참고로 저는 주말에 다녀왔어요.)

주차장 옆 골목길을 따라 올라가시면 청담동 마녀김밥집이 나온답니다.

운영시간은 10:00~21:00입니다.

이 가게가 한옥이라서 앞에 정원도 있고 엄청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그러다보니 가게 내부도 한옥컨셉에 맞게 좌식테이블과 방석이 마련되어있어요.

제가 갔을 땐 가게 내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하다보니 바쁘신 것 같더라고요.

메뉴판을 보시면 마녀김밥, 계란마녀김밥, 참치김밥, 고추김밥, 멸치김밥, 묵은지김밥, 핫도그김밥, 묵참김밥, 마녀우동, 마녀떡볶이 이렇게 있어요.

그리고 옆쪽에 보니 양념오뎅과 양념오뎅+미니 맛김밥 세트도 판다고 붙여져있었어요.

그 중에서 저는 마녀김밥과 계란마녀김밥, 우동을 주문했답니다.

근데 김밥만 시키면 금방 나오는데 우동을 같이 시키면 30분정도 기다리셔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배고파서 다른 곳 갈수도 없고 그냥 기다린다고 했어요.

기다리는동안 가게 내부 살펴보니 수저, 단무지, 국물, 물은 셀프라고 적혀있고 미리 전화주문 하시면 기다리지 않는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전화로 주문하고 올걸 그랬어요.

셀프인 국물을 먹어보았는데 짜고 맛이 없었어요. 

국물이 꼭 있어야한다면 마녀우동을 시키는게 나을거에요.

두둥! 드디어 김밥과 우동이 나왔습니다.

위 사진에 있는 김밥 두줄 중에 왼쪽이 마녀김밥, 오른쪽이 계란마녀김밥이에요.

마녀김밥 보니 맛살을 튀겨서 넣었더라고요. 그래서 식감이 더 좋고, 고소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계란마녀김밥은 계란지단이 엄청 많이 들어가서 먹었을 때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이더라고요. 간도 딱 맞았어요.

그 다음으로 우동을 먹었는데 우동은 그냥 마트에 파는 가쓰오우동 이런 맛이 나더라고요. 그저그랬습니다.

김밥은 정말 강추입니다!!!

 

지도상으로 위치보니 건들바위역에서도 가깝네요.

꼭 차를 가지고 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728x90